샐비어 공주
サルビア王女사루비아
Princess Salvia
샐비어 공주 (단역).png
성별 여성
지방 신오지방
직업 왕족(공주)
성우
한국성우
우정신
일본성우
카카즈 유미

샐비어 공주포켓몬스터 DP에서 등장한 단역이다.

소개

DP171에서 등장하였다. 빛나와 닮은 모습이다. 그녀는 윤진컵에서 활약한 빛나를 존경하고 있었다. 그러다 빛나콘테스트에 방문한 걸 알고 초대를 하였고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을 얘기하는데 콘테스트 참가였다. 마침 빛나와 닮은지라 빛나에게 공주 대역을 부탁해 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된다. 그녀는 오랫동안 실력을 키워 온 만큼 1등을 하게 된다. 상으로 받은 리본은 결승전에서 만난 캔디 로사리나에게 상대를 해주어서 고맙다면서 선물로 준다. 마지막으로 대역을 해준 빛나에게 자신의 토게키스를 선물로 준다.

포켓몬

소지 포켓몬

토게키스 토게키스

Crystal Clear app xmag.png 이 부분의 본문은 빛나의 토게키스입니다.

현재는 빛나의 포켓몬이 되었지만 그 전에는 그녀의 포켓몬이었다. 빛나에게 가기전에 그녀와 함께 콘테스트에서 활약하여 우승을 하게 되었다.

첫등장 공주님과 토게키스의 포켓몬 콘테스트!